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취미/남자의 일상

창원 실내수영장에서 다이어트 서킷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설에 대망의 88kg을 찍은 30대남자입니다. 

몸무게를 보는 엄마도 걱정해서 진짜 살을 빼야 하겠다고, 그리고 회사에서 혈압이랑 당이 높다고 주의를 준터에..

이번에는 꼭 살을 빼보겠다고. 이번 년도에만 10번째 다짐을 했다. 그러다가 회사랑 집에서 가까운 시민생활체육관을 들어가보니.

 

이번생은 글러먹었나.....^.^

아 이번생도 어떻게던 살려보겠다는 다짐하에. 서칭서칭 하던차에.

창원에는 스포츠 시설이 참 많다! 진짜 많다. 일일이 다 뚜두려 가면서 뭘할까 고민하다가. 

 

창원 실내수영장에 다이어트 서킷핏이 있어서 바로 신청했다. 자리는 4/5 일때 신청했으니, 참 운이 좋았다고 이때까지는 생각했다. 첫 운동을 해보기 전까지는 말이다.  운이 영 좋지 않았다. 나빴다. 정말 지옥을 경험했기때문에.

여러분도 다음에 꼭 신청해보세요 !😆

 

운동 끝나고 내표정이 이랬다. 

 

 

 

오늘 첫날인데 정말 기분이 너무너무너무 행복💛했다!! 간헐적단식(8시간만 내맘것 먹고 16시간을 금식하는것) + 저탄고지식사 + 보이차 많이먹기를 10일째 해왔는데 몸무게를 처음 재는 것이었다!!  

 

 

뚜둔..

 

 

설마 얼마나 빠졌겠냐고 생각하고 올라가는 순간, 딱 10일만에 3.5키로 정도 감량에 성공❤ 

 

기분이 좋아서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또 나의 블로그를 보고 창원실내수영장에서 운동을 하실 여러분을 위해서 기분좋게 실내 사진을 찍고있었다. 

 

 

 

남자 탈의실

각 락카는 공간이 넉넉하고 키도 바로 쓸수있게 되어있어서 참 좋았다. 관리도 잘되어 있어서 내부도 나름 괜찮았다!👍

바닥도 청결했고 요즘 우한폐렴때문에 청결이 우선 신경 쓰이는데 참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다!

 

 

샤워시설

샤워시설도 넉넉하게 있었고 바닥역시 미끌거리지도 않고 청결했다. 쓰는 사람이 없는건가 생각이 들정도로 좋은 컨디션이었다. 이것역시 굿!!👌 

 

남자탈의실이랑 샤워시설 구경했으니 밖에 여러가지 시설들도 구경했다. 그중에서 좋았던건.

 

 

 

운동처방실

운동시설에 운동처방실이 있는걸 처음 보았다! 처음에는 몸무게를 재러 들어갔는데 인바디 기구들도 있고 야간에도 당직을 서는 선생님들이 인바디 결과로 상담을 해주신다는 것이였다.  그래서 바로 다음주 화요일로 예약을 잡고 다음주 화요일에 30분일찍 나와서 인바디 결과를 같이 보기로했다. 

 

 

우한 폐렴준비도 철저하게!!

 

 

여러 시설들을 둘러보고 처음등록이라 핸드폰으로 출석체크 하는 카드도 발급받았다 (일반카드로 받으면 잃어버릴때 재발급비용이 1000원이고 핸드폰으로 발급받으면 무료라고 해서 바로 핸드폰 바코드로 인증하는 걸로 받았다.)  만약에 수영장에서 수영 말고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신다고 하드라도, 수영장 안내쪽에서 카드를 발급하고 등록여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당황하지 말고 수영장 정문으로 들어가서 확인 하시길!!

 

제가 하는건 이거입니다!!


사진이나 찍으면서 살빠저서 좋다고 돌아다니는 이때가 좋았다..... 

 

 

첫수업에 몸을 풀고 코어운동 복근운동 유산소를 했는데 스쿼드 플랭크 버피 또 여러가지 변형동작을하면서 사람을 정말 살이 빠질수 밖에 없게 만들었다. 

일단은 초보자분들은 못따라갈수도 있으니 쉬고 싶을 땐 마음것 쉬라는 우리 강사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해서 절대로 쉬지 않고 모든걸 따라하겠다라고 마음먹은지 10분만에 쥐쥐를 쳤다. 

 

그냥 어이가 없었다. 

 

 

운동강도가 정말 처음에 나같은 운동3년정도 안하고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마우스만 움직이는 회사원들이 따라할수 있지 않았다!!!😣😣😣

 

그럼에도 우리 젊은 미남형의 강사님의 으쌰으쌰 분위기 올려주는 말한마디로 한번더하고 두번더하다보니까. 결국 첫 수업이 끝이 났다. 

 

아!! 목요일은 야근을 해야겠다. 야근이 나의 몸엔 더 맞는거 같다 라는 생각을 하다가 아마 운동할때는 "내가 고자라니"를 외치는 심영아저씨의 표정을 걸어나올때는 조태호표정을 하며 나올것이다. 

 

정말 살빼고싶은 나같은 30대 회사원들 격하게 환영한다!!

 

 

총8번의 수업이 있을 것이고, 8번이 끝나는 그때!! 몸무게를 다시 인증하겠습니다. 그때까지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