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취미/남자의 일상

애드센스 합격과 2주차 수입.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도 이제 애드센스 합격후 광고를 달고 2주차가 되는 블로그 꼬꼬마인데요. 아직도 너무나 모르는게 많고 실수 투성이지만 오늘까지 제가 벌은 애드센스 수입을 공개 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저의 현실적 조언도 있으니까 꼭 다 읽어주시면 너무나 감사할거 같아요. 

 

일단 저는 블로그에 블자도 모르는 초자입니다. 

20년 2월 3일 태어나서 처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했고, 그리고 포스팅을 했습니다. 저 유입은 아마 저의 여자친구가 들어와줬을거에요. 여자친구는 처음에 무슨 블로그냐면서 웃더니 지금은 제가 수익도 내고 하는걸 보면서 신기해 한답니다. 

 

저의 첫글입니다. 이병헌을 너무나 좋아해서 항상 이병헌이 나오는 영화는 거의다 보고있습니다.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은 진짜였다.

이병헌을 워낙에 좋아하기때문에. 이병헌이 나오는 영화는 거진다보았다. 지금생각나는 것만 해도 달콤한인생부터 얼마전에 내부자들까지.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곽도원 이희준 이성민 박성근 등등 리뷰를 쓰기전..

whiterege12.tistory.com

뭐 정말 최선을 다했던거 같아요. 하지만 아직도 잘 들어오지는 않는 글이랍니다 😂😂 저는 정말 최선을 다했는데, 이렇게 검색도 안되고 그러면 얼마나 속상한지 몰라요. 정말 속상하고, 우리 애기 정말 이쁜데 남들이 안알아주는거 같아서 미안하기도합니다. 키워드를 잘못잡았는지, 어떤문제인지도 모르겠고요. 그리고 검색이 안된다고 해서 못쓴글이 아니랍니다. 다 하나하나 소중한 우리 글들, 검색이 안되는 아이도 검색이 잘되는 아이도 너무나 감사하고 이뻐한답니다. 

 

일단은 구글 애드센스에 합격을 해야 하니까 검색이 안되더라도 하루에 1글은 꼭 작성했던거 같아요. 

 

우리 글들을 어떻게 하면 노출을 시켜줄까 생각을 하면서 작성했던 시간들이었어요. 그래도 배워가면서 고민도 해가면서 글들이랑 같이 함께 이겨냈던거 같습니다. 😁😁 이때 드는 생각은 벽을 보면서 말하는 느낌이었어요. 아무도 없는곳에 나만 말하는 느낌.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도 이 시기를 잘 넘기면 보상을 받을거라는 굳은 믿음 그러한 것들이랑 나의 이쁜 글들이랑 잘 지내면서 즐거웠어요. 

 

그러다가 마침내 3월 14일 나에게 선물처럼 애드센스 합격 통지가 날라왔답니다. 

2020/03/15 - 애드센스 승인 첫 신청 합격 TIP

 

애드센스 승인 첫 신청 합격 TIP

애드센스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몇번 떨어지니까 힘드시죠? 저도 신청하고 6일의 시간을 Gmail만 들여다 봤어요.😥😥 그래도 제가 했던 방법들과 고수님들의 추천 다 한 번 이야기 해볼테니까 이거 보고 신청 해보..

whiterege12.tistory.com

이렇게 선물처럼 찾아온 애드센스 그리고 함깨한 2주동안의 시간들 그리고 수익 내용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고 방문자 수는 6천9명입니다. 정말 이때 많이 와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렸어요. 그리고 이날 아마 최고 수익을 찍었는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이번달에만 벌써 41749명이 너무나도 소중하게 방문해주셨습니다 🧡 한분한분 너무나 감사하게 저의글을 봐주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는 제가 써놓은 글들도 좋아하고 저의 글을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한분한분이 아직까지는 너무나 소중합니다. 저의 작은 지식들이 도움이 되면 더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번달 수익입니다. 

너무나 감사하게 123불을 벌써 벌었습니다. 정말 저의 글을 예쁘게 봐주신 덕분에 이런 수입을 낼수 있었습니다. 저는 맨위에도 말했듯, 블로그 애드센스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2020.2월까지 살아왔습니다. 그런 저에게도 이런 선물같은 합격이 있었고, 이런 달러가 들어오는게 너무나 아직도 신기합니다. 다 클릭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저는 앞으로 한달에 10만원의 목표를 넘어서 30만원을 버는 목표를 갖고 앞으로 가겠습니다. 제가 블로그 시작할때, 정말 많이 물어보고 많이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이 너무나 감사드리고, 아직도 허접하고 별로인 저의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합니다. 

 

제가 이 글을 읽고있는 처음 애드센스를 합격하시거나 합격하시려는 분들께 드리고싶은말은, 블로그의 핵심은 정보전달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처음에는 유입하는 사람에 연연해서 나쁜수들을 선택할수 있는데요. 블로그의 핵심 그리고 구글이 바라는 정보의 전달의 기능에 초점을 두고 운영을 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만이 지금은 다음에서 유입이 들어오지만 궁극적으로 구글에서 유입이 들어오기 시작할거 같아요. 이 점 명심하고 글을 쓰셔야 저처럼 첫달부터 10만원이라도 벌수 있는 무기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잃어버리지 않고 열심히 예쁜 글들이랑 나아가도록하겠습니다. 🧡🧡

 

좋아요🧡 댓글은 저를 항상 기쁘게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