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취미/남자의 일상

애드센스 승인 첫 신청 합격 TIP

반응형

애드센스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몇번 떨어지니까 힘드시죠? 저도 신청하고 6일의 시간을 Gmail만 들여다 봤어요.😥😥

그래도 제가 했던 방법들과 고수님들의 추천 다 한 번 이야기 해볼테니까 이거 보고 신청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누나가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아무도 모를거에요. 저 나름 기다리는 6일동안 고생하고, 서칭했던 많은 팁들이 떠오르는데요. 그것보다 합격하기 1시간전에 머리속을 팡 지나가는게 있었는데 그걸 하고 나서 바로 메일이 오더라고요. 그건 나중에 이야기 해드릴게요.

 

애드센스 승인 TIP 첫번째.

 

꾸준글 작성이 가장 첫번째 인거 같아요. 일단 저는 하루 1개 포스팅을 못한날도 있었는데, 하루에 3~4개 포스팅도 한적이 있었어요. 하루에 너무 많이 포스팅 하면 머가 나빠진다는 말이 있는데, 제가 물어본 고수님은 그런말 안하더라고요. 어느정도 정성이 들어간 글을 하루에 10개 발행해도 괜찮으니까 안하는 것보다 여러게 포스팅 하는게 더좋다고 하셨어요. 

 

 

보시면 8일 3개 9일 2개 10일 1개 하루쉬고 12일 4개 이런식으로 올렸답니다. 이게 처음에는 하루 한글쓰기가 너무나 힘들었는데 이렇게 쭉 써보다 보니까 글을 배출(?) 하게 되더라고요. 이런식으로 글을 써가면서 방문자수도 늘고 댓글도 조금씩 달리면서 블로그 지수가 올라간거 같아요. 

 

애드센스 승인 TIP 두번째

 

글자수 1천자? 그것보다도 내가찍은사진!!

저는 대부분 글자수 천자를 넘기는 했지만, 고수님들은 이런것보다 자기만의 독창적인 사진을 쓰는게 더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제 카메라에 있는 사진들로만 블로그를 쓰고있습니다. 다만 영화리뷰를 할때는 어쩔수 없이 포스터나 이런곳에서 쓰고있지만 그것들도 가공을 하실수 있으면 가공을 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물론 글자 1천자를 넘기면 더 좋지요. 그리고 구글이 좋아하는 SEO가 좋아하는 글을 작성하려면 1천자는 가볍게 넘어준답니다. 하지만 1천자의 벽에 가로막혀서 글을 쓰지 않으시는 것 보다는 자기가 찍은 사진이라도 활용해서 포스팅을 작성해주세요.

 

애드센스 승인 TIP 세번째

 

방문자수가 중요해?  네 저는 결과적으로 방문자수가 폭발적으로 늘면서 구글애드센스에 합격했어요. 하지만 블로그 몇개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방문자수는 결코 중요하지 않다고 하는데요. 특히 어디 카페나 sns에 글을 뿌려서 유입되는 것들은 구글이 안좋아 한다고 하더라고요. 오직 검색으로 들어온 트래픽 이자체를 구글이 좋아한다고 해서 저는 키워드를 잡는 쪽으로 항상 생각했답니다. 

 

 

어제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으로 여러가지 만지고 해보면서 포스팅을 못해서 방문자가 많이 줄었어요.😥😥 그래도 제가 7일에 애드센스 승인하고 그때부터 키워드를 잡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그랬더니 금요일에는 891명이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구글이 좋아하는 검색에서 들어온 트래픽이 훨씬 많아서 저는 이번주말이면 합격할수 있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키워드를 잡고 글을 쓰는건 블로그가 나아가야할 방향같은건데요. 구글에 상위 노출이 되어야만 궁극적으로 저희가 얻으려는 수입이 생기는 거잖아요. 그래서 구글 SOE에 맞는 글쓰기를 하려고 항상 노력중입니다. 

 

 

에드센스 승인 TIP 네번째

 

카테고리 설정을 바꾸셨다면 사이트맵을 다시 제출해주세요.

제가 애드센스 승인 신청하고 카테고리들을 많이 손을 댔어요. 글을 한카테고리에 몰아넣다보니까 가독성도 떨어지고 분류도 되지 않아서 카테고리를 나누었는데요. 이걸 구글이 읽어 내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나보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저녁에 혹시 내가 승인이 나지 않는 이유가 사이트맵 제출을 안해서 구글이 읽지 못해서 그런건가? 생각이 들어서 바로 사이트맵을 제출 했고, 30분도 되지 않아서 합격 통지서가 날라왔답니다. 

 

아 이제 블로거로 첫발을 한발짜국 걸어봤어요. 저도 언젠가는 저의수익을 보면서 기뻐할 날이 오겠지요? 

여러분들도 함께 기뻐하도록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정성것 답변 달아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