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먹거리/남자의 카페

창원 신월동 카페 [카페조율 (JOYUL)]

반응형

요즈음에 창원 코로나 때문에 카페를 가면 차 종류를 많이 먹어요. 

코로나에 뭐가 좋은지 모르겠는데, 참수타에 들렸다가 나오는길에 자몽차가 맛있는 카페가 바로 옆이라고 해서 바로 들렀어요. 

 

 

조율

경남 창원시 의창구 신월로 86 (신월동 77-10)

place.map.kakao.com

 

점심시간이 짧아서 안에서 먹기에는 너무나 시간이 애매 하더라고요. 그래서 테이크아웃으로 얼릉 주문했어요. 

 

 

자몽이 둥둥 떠다니는거 보이나요? 그냥 자몽을 한개 다넣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어요. 살면서 먹어본 자몽차 중에는 최고였답니다. 달기만한게 아니라 자몽 특유의 떫은맛도 있고, 자몽청 비법을 묻고싶었답니다. 물론 따라는 못하겠지만 🤣🤣🤣

 

차가 나오기전에 급하게 카페 내부를 돌아다녔어요. 

 

 

내부가 꽤 넓었고, 음악도 잔잔하게 나오더라고요. 이곳이 조율인게 바이올린이랑 이런것들을 비치 해놓으셔서 그런거 같았어요. 급하게 테이크아웃으로 나오니라고 꼼꼼하게 못찍은게 아쉬웠어요. 

이곳에서는 스터디 룸도 운영 하시더라고요. 한번 사용하는데 3시간이고 공간도 잘 독립되어있어서 좋을거 같아요. 신월동에서 스터디룸이 필요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제가 포스팅하려고 다른 블로그도들어가보니까, 이곳 평이 참 좋더라고요. 신월동 낙지한마리나 참수타에서 식사하시고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

 

 

사진을 좀 많이 찍어서 가격이랑 같이 알려드리면 좋을텐데 참 아쉽네요. 직장인들은 이 점심시간이 짧은게 문제에요.😂

다음에 한번 다시 들러서 꼼꼼하게 포스팅 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