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먹거리/남자의 맛집

창원 신월동 맛집 [우동 사무소] !!

반응형

주말인데 날씨가 너무 따뜻한 요즘!!

낮부터 집에 있기 싫어서 점심부터 나가서 먹었다.

신월동에 맛있는 우동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서 방문했는데 진짜 맛집 인정! 

신월동맛집 창원맛집 을 찾는다면 바로 가봐야 할곳!

 

 

우동사무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신월로 11 (신월동 36-14)

place.map.kakao.com

 

 


 

오늘 미세먼지가 조금 있긴 했는데, 하늘은 퍼렇고 날씨는 16도에 육박해서 완전 봄 날씨 였다. 

일단 가게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이 없어서 좀 아쉬웠다. 😢😢

주차장이 없어서 불안하게 가게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려는데 주차공간이 있는거 같아서 앞으로 가려하니까 다른분이 주차하고 이래서 유턴하다가 자리 있어서 겨우 잘 주차했다. 🚗🚗

 

우동사무소 도착!! 평일에는 12시에 와도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다. 주변에 관공서랑 한전이 있다보니까 점심이 확실히 사람이 많은가보다! 오픈은 11시반부터였는데 내가 도착한 시간이 12시였는데 토요일인데 벌써 거의 만석이었다! 

 

오늘은 붓가케 우동이랑 로제 돈까스를 먹어보려고한다. 

붓가케 우동은 따듯한 우동이아니라 차가운우동이라고 하는데 참신한거 같아서 선택했고, 로제돈까스는 내가 토마토를 좋아해서 시켜보았다!! 

 

이렇게 소스를 따로 주는데 소스를 넣기 전에는 국물이 없다!!

소스를 넣거 비벼먹으면 되는 신기한 우동이었다! 소스는 쯔유 소스같은데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맛있다!!

 

소스를 부어보자!!

요렇게 검정색으 소스가 나오는데 소스를 넣고 저 가운데 달걀 노른자랑 흰자 반숙을 부셔먹으면 된다!!

와 정말 면을 먹는데 면은 쫄깃하고 소스는 차갑고 달걀도 딱 반숙이고 하모니가 상당했다. 

그리고 저 튀김들 새우튀김이랑 호박튀김을 주는데!! 튀김을 맛있게 튀겨줬다. 튀김집 하셔도 될듯. 

 

국물에 튀김을 넣으면 원래 눅눅해지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었다. 겉은 바삭하고 속도 촉촉하고 잘 익은 튀김이었다. 정말 맛있었다👍 아 글작성하면서 군침도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우동에 한창 정신이 팔렸는데 로제소스에 퐁당 담겨져있는 돈까스가 도착했다. 일단 비주얼은 굿!! 일단 로제소스가 크림소스도 들어가고 토마토소스도 들어가서 돈까스랑 어울릴까에 대한 의문은 한입먹어보고 사라졌다. 조화가 정말 좋았고. 위에 완전히 갈리지 않은 토마토가 있어서 더좋았다. 

돈까스는 안은 매두 두꺼웠다. 고기 자체가 좋은걸 쓰는 느낌. 그리고 얇지 않아서 식감도 매우좋았다. 뒤에서 우동면은 진짜 뽑고있었는데, 돈까스를 직접만드는 지는 모르겠다! 이름은 우동사무소인데 돈까스가 진짜 일품이었다. 

사실 로제소스만 아니었다면 치즈돈까스를 먹었을건데, 치즈돈까스는 주변에서 다먹고있었다. 20개 한정이라고 해서 금방 팔리는거 같았다. 치즈 돈까스는 포장 해가는 손님들도 있었다. 

 

 

둘이 같이 놓으니까 비주얼봐. 

요즘 간헐적 단식한다고 밤에 음식을 못먹은 상태에서 이렇게 맛있는게 들어가니까 속이 좀 좋지 않았는데, 싹싹 클리어했다. ㅋㅋ 돈까스가 가격대비 훌륭하게 양이 많았다. 물론 우동도 양은 많았다. 

양과 질 모두를 잡은 신월동 맛집인거 인정해야겠다. 

 

 

정말 배부르게 먹고 2만원 아래라면 진짜 창원 가성비 맛집 인정😄😄 

창원 신월동 근처에 가실분이 있다면, 꼭한번 들러보시길 바란다. 웨이팅 할 가치가 있는 창원맛집 이었다. 

날씨 좋은 주말에 정말 멋진 점심 이었다!  

 

아쉬운점은 주차장이 없다는거. 평일 점심에 가기에는 좀 아쉬운거 같다. 그거 하나빼고는 전체적으로 모두만족!!

 

색다른 음식들과 양과 질을 모두 잡고 싶으시면 추천추천한다!!💚💚💚

 

이 음식점도 저의돈을 내가 사먹은 그런음식점입니다! O(∩_∩)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