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취미/남자의 리뷰

[도미노피자] 30치즈&뉴옥 스트립 스테이크

반응형

길고긴 단헐적 단식 중에 저의 밤에 일과는 배달의 민족을 보면서 내일뭐먹지를 고민하는거에요. 

그래서 오늘 점심은 무조건 피자를 먹는다고 정하고 깊은 꿀잠을 잤답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일어나자마자 도미노피자를 시켰답니다. 

 

오늘은 kt멤버쉽 ktvvip혜택으로 도미노피자할인을 받았는데요. 

도미노피자50% 할인 보다 더 높은 75%의 할인을 받았어요. 

그 리뷰는 아래 링크를 남겨놓을게요.

 

 

 

kt멤버쉽 vvip혜택으로 도미노피자 할인.

오늘 낮에 피자를 시켜먹을려고 하니까, kt멤버쉽 vvip는 75%할인이라고 했어요!!!도미노피자 50% 할인때에...

blog.naver.com

 

 

 

일단 ktvvip 할인을 받으려면 테이크아웃을 해야 했어요. 그래서 직접가서 테이크아웃 해왔답니다. 

오늘은 또 날씨가 완전 좋아서 제가 사는곳 근처의 공원 정자에서 피자를 먹었어요. ㅋㅋ

아 두근두근 피자는 이렇게 묶여있는 끈을 풀때 가장 마음이 뜁니다. 어떤 비주얼이 날 기다릴지 궁금궁금!!

 

와 이거 비주얼봐바요. 😂😂 너무나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이름이 30치즈&뉴옥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잖아요. 30가지의 치즈가 들어있다고 해요. 

거기에다가 제가 시킨건 치즈를 추가 했어요. ㅋㅋ

 

 

+ 도미노 치즈 100g을 추가 했답니다. 제가 워낙에 치즈를 좋아해요. 어렸을때부터 치즈라면 사죽을 못썻어요. 

그래서 이렇게 도미노피자 시킬때마다 치즈를 추가 한답니다. 

 

 

치즈보이시나요? 한잎 베어먹어서 단면이 보이게 찍어봤어요. 저의 이빨자국이 있군요. 후후.. 죄송합니다. 

치즈가 30가지이기때문에 30치즈 피자 잖아요? 정말 치즈맛이 풍부하게났어요. 일단 피자치즈 맛이랑 체다치즈 맛이 강하게 나면서 여러가지 풍미들이 확 살더라고요. 모든 치즈를 알지는 못하지만 정말 다른 치즈들의 맛들이 약간식 있어서 저같은 치즈 덕후들은 완전 반하는 맛이었어요. 

 

 

 

두툼한 치즈위에 두툼한 스테이크 조각을 올리다보니까 피자 도우가 무너질만큼 토핑이 가득했어요. 

저 이렇게 도우가 무너지는 거 좋아해요. 사실 피자는 도우맛이 중요하다곤하지만, 

위에 치즈와 토핑의 조화가 중요해요. 도우가 무너질만큼 이렇게 올라가있는걸 싫어하시는분들도있지만

치즈 안뿌리고 토핑 대충쓰면 도우가 아주 빳빳하게 무게를 지탱해주게 만들수도있어요. 

 

 

 

옆에서 보니까 정말 엄청난 치즈량이 보이네요. 도미노 30치즈&뉴옥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정말 맘에들었어요. 

다음에 또 이런 할인을 이용 가능 하다면 다시 한번 먹고싶어요. 오늘은 ktvvip혜택을 이용해서 도미노피자 할인을 받아서 먹어봤는데 여러분도 kt멤버쉽 사용하신다면 50%할인을 넘어선 75%할인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