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경제/남자의 상한가

이버멕틴 관련주

반응형

이버멕틴이 코로나19를 2일만에 사멸시킨다는 뉴스 다들보셨지요? 저도 그 기사를 보고 놀랐는데 정말 구충제의 효과는 어디까지 일까요? 저번에 암도 잡고 각종 성인병에도 좋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번에 이버멕틴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2일에 박멸한다는 뉴스를 보니 기생충들이 몸에서 정말 나쁜 일을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각설하고 이버멕틴이 갑작스런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이버멕틴 관련주 상한가를 가고 있는데요. 같이 한번 살펴봐요. 

 

 

신풍제약은 이버멕틴을 이버튼정3밀리그람 이라는 이름으로 수출을 하고있었습니다. 따라서 이버멕틴이 뜨면서 자연스럽게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는데요 오늘 신풍제약 주가도 상한가로 직행했습니다. 여기서는 이버멕틴 관련주 들만 간단하게 소개를 하고 차트분석은 개별적으로 해보도록 할게요 ^^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둘다 상한가를 갔는데요. 거래량도 있지도 않으면서 상한가를 가는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그런 상황입니다. 신풍제약 차트를 보고있으면 정말 요즘 잘나가는 집입니다. 각종 이슈들과 묶여서 상한가를 몇번이나 치면서 이평선은 저멀리 있고 날아가는중입니다. 어디까지 상승을 할지 지켜봐야 겠네요. 이버틴이란 이름으로 이버멕틴 수출을 하고 있었다는게 지금의 시국이랑 매우 잘 맞아서 상한가를 간 느낌입니다. 이버멕틴 관련주로도 묶여서 이번주도 꽤 아름다운 차트를 그릴수도 있겠어요. 그다음 알아보시지요. 

 

 

그 다음은 이글벳이라는 제약회사입니다. 양돈 제품에 이버멕틴을 넣어서 이멕틴-원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하고있었는데요. 이글벳은 몇일전부터 차트가 5일선을 타고 쭉 올라와서 관심있게 보고있는중에 오늘 상한가를 가버렸습니다. 오히려 아쉬운 마음입니다. 너무 빨리 상한가를 가버리면 제가 들어갈 타임이 없어지거든요. 

 

오늘 원래 상한가 갈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버멕틴 관련주로 엮여서 멀리멀리 날아갔습니다. 이렇게 관심을 갖고 있는주식이 제가 사기도 전에 상한가를 가버리면 정말 허탈할때도 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난다면 차트 분서도 같이 해보도록해요. 

 

다음 이버멕틴 관련주 제일바이오입니다. 이주식도 제가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던 주식인데 오늘 이버멕틴과 엮여가지고 또 상한가를 가고있어요. 허탈. 아무튼 파워멕펠렛이라는 축산용 구충제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주식도 5일선을 쭉 타고 올라가면서 10일선도 20일선 위로 올라오는 좋은 차트를 보여주고있었는데 제가 손을 쓰기도 전에 확 올라가버려서 이제는 리스크가 큰 투자가 되어버렸어요. 오늘 상한가를 갔기 때문에 며칠더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버멕틴 다음 관련주 대성미생물입니다. 대성 미생물에도 이버멕틴으로 돼지의 구충제를 만들고있었어요. 그래서 이 주식도 오늘 상한가를 갔습니다. 이 주식을 가장 면밀하게 보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원래 상한가 따라잡기를 정말 안하는데 오늘 만약에 상한가 풀리면 들어갈생각입니다. 차트 한번보시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트입니다. 거래량이 없다가 갑자기 거래량이 첫상승하면서 상한가를 가는 차트 이걸 매우 좋아하는데요. 그래가지고 수급을 살펴보니까 역시나 외국인들이 3월말부터 매집을 하고있었어요. 일단 오늘 거래량이 터지는 첫상승 이기때문에 가장 주의깊게 살펴볼 예정입니다. 이버멕틴 관련주로 엮여있어서 재료도 충분하고 전고점까지도 얼마 남지 않았기때문에 잘 봐야겠어요. 

 

 

그다음 이버멕틴 관련주 씨티씨바이오 입니다. 하이멕틴이라는 이름으로 이버멕틴이 포함된 구충제를 팔고있었어요. 역시나 오늘 급등 하고 있어요. 

 

씨티씨바이오는 아직 상한가는 가지 않았지만 꽤 높은 상승률을 보여주고있어요. 오늘 이버멕틴 관련주로 분류되어서 정말 훨훨 가고있군요. 

 

 

마지막으로 살펴볼 이버멕틴 관련주 대한뉴팜입니다. 대한뉴팜도 이버멕틴 포함된 그랜멕틴 주사 라는 약을 팔고있었는데요. 역시 가축에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대한뉴팜은 오늘 25%정도 급등을 하고있는데 이거 역시 거래량이 없다가 갑작스럽게 상승한 주식이기 때문에 주의깊게 살펴봐야할 주식중에 하나입니다. 그래프도 이쁘고 일단 잘 지켜 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이렇게 이버멕틴 관련된 주식들 알아봤는데요. 무조건 들어가지 마시고 차트랑 잘 파악하신다음에 들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남자의 경제 > 남자의 상한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몬 주가 분석  (10) 2020.04.07
셀트리온제약 주가 분석  (6) 2020.04.05
메가스터디 분석 (4/3)  (22) 2020.03.31
알서포트 분석 (4/3)  (5)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