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경제/남자의 상한가

레몬 주가 분석

반응형

레몬 주가 4/7일 분석 해보도록할게요 ^^

 

 

오늘 레몬이 또 상한가를 갔는데요. 제가 추천 드린 종목에서 상한가가 나오면 꽤 기분이 좋아요. 일단 레몬은 수급보다는 바로 차트 분석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이렇게 이동평균선이 정배열 된걸 꽤 좋아합니다. 4월2일부터 20일선을 5일선이 확실하게 뚫어주었고 10일선도 그뒤에 올라와서 5일 10일 20일 선이 정배열이 된 상황이었습니다. 그상황에서 거래량이 줄지 않았고 5일선 밑으로 떨어지지도 않았기 때문에 오늘 상한가를 간거 같습니다. 

 

 

 

레몬 주가는 이 날 까지 전고점이 4/3일에 14700원이었습니다. 13:09분 30분전엔가 잠깐 14700원을 터치하고 내려갔고 두번째로 14700원을 넘길때 거래량이 확붙기 시작해서 그대로 쭉올라갔습니다. 올라갈때는 거래량이 쭉 실리면서 올라가고 내려갈때는 거래량이 죽으면서 내려가는 그런 차트이기때문에 상한가로 쭉 올라간거 같습니다. 

 

일단 거래량이 2거래일 연속 상승 하고 중간에 잠깐 내려가고 다시 거래량이 붙은 상태이기 때문에 내일도 거래량이 붙는지 보고 대응 해야 할거 같습니다. 내일도 성투하시길!!😊😊

 

 

 


4/2일 레몬 주가 분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상한가 분석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짬이 조금나서 이렇게 장중에 어제 상한가를 간 레몬 주가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레몬은 바이오메디컬, 클린메디컬, 마스크 제조 판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상장할때부터 지켜보온 주식이라서 단타를 꽤 많이 쳤거든요. 그래서 어느부분이 중요자리인지 잘 설명 해보도록해볼게요!

 

일단 레몬의 수급과 차트입니다. 어제의 상한가는 거의 개인이 올려놓은 작품이라고 볼수있었어요. 외국인은 거의 도움이 안되는 수준이였거든요. 

 

 

어제 날짜로 상한가를 갔습니다. 잠잠하던 레몬이 한번에 터져줬어요. 종가는 12750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이게 상장을 할때는 꽤 기대를 받고 올라가다가 10000원 밑으로 내려가서 한동한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꾸준하게 상승을 하다가 한번에 시세를 주었는데요. 어제의 매수 포인트 그리고 지금 장중에 매수 포인트까지 한번에 살펴보도록하지요. 

 

어제의 시초가 입니다. 시초가부터 상한가를 갔는데요 처음시초가가 이렇게 높게 잡히는 대다수의 종목들은 눌립니다. 눌리리까지 차분하게 기다려야 합니다. 레몬 주가가 시초가부터 이렇게 상을 가는건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그러다가 한번눌리고 쭉 횡보를 유지하면서 황금선을 깨지 않고 (20일선) 쭉 갑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거래량이 터지면서 시세를 주었는데요. 저는 이렇게 시초가에서 조금 풀리고 황금선 근처에서 논다는게 다시 올릴거라는 시그널로 보아서 레몬 주가를 쭉 체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거래량이 치고 들어오기 기다렸다가 바로 매수했습니다. 그리고는 상한가가 풀리지 않아서 쭉 가지고 있다가 오늘 시초에 일단 팔았습니다. 

 

레몬의 오늘 시초가는 13550원으로 6.27% 높게 형성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바로 시초가에 전량 매도후에 눌림목을 이용해서 매매를 했답니다. 

 

시초가를 뚫어주기 직전으로 양봉이 시작했고 거래량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시초가 이후에 눌리고 그후에 시초가를 회복해줄때 이부분에서 들어간다면 거의 손해 없이 매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매매를 할때 많이 먹지 않습니다. 그냥 제가 딱 먹을만큼만 먹고 빠집니다. 해서 양봉의 끝에서 눌릴때쯤 전량 매도 하고 나와가지고 어제부터 짭짤한 수익을 거두었어요. 

 

원래 레몬 주가의 최고가는 13400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시초가가 그부분을 넘어서 형성이 되었습니다. 이부분이 약간 아쉽다고 생각이 들어요. 이부분이 없었더라면 저는 더 낮은곳에서 매수를 해서 더많은 수익을 거두었을겁니다. 시초가가 이 아래에 형성이 되었다면 시초가에 시작해서 눌리는 부분 그리고 시초가를 회복해주는 부분에서 수익을 거두었을것이고 그담에 눌렸다가 전고점을 뚫어주는 부분에서 두번의 수익을 거둘수있었는데 그렇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레몬 주가 분석 잘 보셨나요? 저는 이렇게 매매를 합니다. 저의 주식선생님(유튜브에서 보는거지만) 에게 이렇게 배워서 저는 이런 방법으로 단타로 매수를 하는방법밖에 모릅니다. 이평선 분석이나 이런건 해보질 않았어요. 하지만 저는 이 방법 하나만으로 10시 이전에 수익을 내는 종목이 꽤 있습니다. 저같은 직장인들은 하루종일 호가창을 보지를 못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장 초반에 집중해서 매수 매매를 하는 방법으로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레몬 차트나 수급은 여기에 쭉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레몬 주가 분석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남자의 경제 > 남자의 상한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버멕틴 관련주  (7) 2020.04.06
셀트리온제약 주가 분석  (6) 2020.04.05
메가스터디 분석 (4/3)  (22) 2020.03.31
알서포트 분석 (4/3)  (5) 2020.03.30